전체뉴스

[골프소식]'나만의 스텔스 만들자' 테일러메이드,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 확대

박상경 기자

입력 2023-06-07 23:38

수정 2023-06-08 08:38

'나만의 스텔스 만들자' 테일러메이드,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 확대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가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를 확대한다.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는 카본 컬러부터 크라운 마감, 로고까지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플러스 드라이버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온라인 서비스가 인기를 끌자 테일러메이드는 커스텀 오더를 오프라인까지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마이스텔스2 커스텀 오더는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피팅센터를 포함, 전국의 골프 매장 중 최상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32개 매장에서 확대 운영이 될 예정이다. 카본 페이스, 크라운 마감, 고강도 카본 링 등 모두 여섯 가지에 걸쳐 나의 스텔스2 플러스 드라이버 제작이 가능하다.

옵션폭도 넓다. 톱라인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페이스 컬러는 레드, 옐로, 블루, 라이트 블루, 브라이트 그린, 오렌지, 블랙 일곱 가지, 크라운 로고는 넣고 빼는 두 가지, 링 컬러는 블랙, 차콜, 실버, 화이트, 골드, 레드 여섯 가지, 웨이트 컬러는 블랙, 실버 두 가지, 크라운 마감은 유광과 무광 두 가지 옵션이 있다.

스텔스2 플러스는 스텔스 2 패밀리 중 스핀이 가장 적은 모델로 15g의 슬라이딩 웨이트 트랙을사용해서 골퍼가 원하는 구질을 만들 수 있다. 9도, 10.5도 두 가지 로프트로 구성됐다. 고강도 카본 링(Carbon Reinforced Composite Ring)을 통해 이전모델 대비 75퍼센트 더 많은 카본을 사용하여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역사상 가장 많은 카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카본 사용으로 여유 중량을 확보, 이 무게를 활용해 관성모멘트(MOI)를 더욱더 높이고, 최적의 무게 중심을 배치할 수 있게 됐다. 스텔스2 플러스의 경우 스텔스 플러스보다 MOI(관성모멘트)가 9% 높아졌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개성 강한 골퍼들은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스텔스2 드라이버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테일러메이드는 자신만이 가질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해 앞으로도 커스텀마이징 트렌드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