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구민지 이오순..FX렌트 KLPGA 시니어 골프단 창단

정현석 기자

입력 2018-04-24 10:41

구민지 이오순..FX렌트 KLPGA 시니어 골프단 창단
왼쪽부터 이선희 프로, 이오순 프로, 조정식 회장, 구민지(단장) 프로, 박소현 프로, 김혜정 프로. 조인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넥스트스포츠 제공

KLPGA 시니어 골프단이 출범했다.



FX렌트는 23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시니어 골프단을 창단 조인식을 열고 출범을 공식화 했다. KLPGA 프로골퍼 5명으로 구성된 FX렌트 시니어 골프단은 구민지(46)를 단장으로 이오순(56), 이선희(46), 박소현(45), 김혜정(43)이 초대 멤버로 합류했다. 정규투어 통산 5승을 달성한 이오순은 2004년부터 챔피언스 투어(시니어 투어) 활동을 시작해 지난해까지 통산 9차례의 우승컵을 들어올린 바 있다. 이들 시니어 선수단은 올 시즌 FX렌트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입고 모든 경기에 나선다.

FX렌트 조정식 회장과 유경훈 전무이사가 조인식에서는 향후 골프단 운영과 후원 계획 등 청사진이 공개됐다.

조정식 FX렌트 회장은 "한국 여자골프의 중흥을 이끌어온 시니어 선수들이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오랫동안 선수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시니어 골프단 창단을 결정했다. FX렌트는 앞으로도 시니어 투어 활성화를 위해 선수 후원은 물론 시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방법으로 후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민지 단장은 "FX렌트의 후원이 이번 시즌 선수들의 성적 향상에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올시즌 시니어투어에서 소속 선수들이 꼭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대회장 뿐 아니라 골프계 전 영역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선수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