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EPL현장라인업]'손흥민' 셰필드 원정 선발 출격! 10-10 노린다

이건 기자

입력 2024-05-19 23:05

'손흥민' 셰필드 원정 선발 출격! 10-10 노린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브라몰레인(영국 셰필드)=방재원 통신원]손흥민(토트넘)이 시즌 최종전에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19일 오후 영국 셰필드 브라몰레인에서 열리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최종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한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존슨, 클루셰프스키를 스리톱으로 내세웠다. 매디슨과 벤탕쿠르, 사르를 2선에 배치했다. 포백은 로메로와 드라구신을 축으로 포로와 판 더 벤을 측면에 세웠다. 비카리오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토트넘은 승점 1점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 무승부 이상을 거두면 리그 5위를 확정한다. 다음시즌 유로파리그(UEL)로 나갈 수 있다. 패배한다면 다른 팀들의 결과에 따라 리그 순위가 정해진다. 최악의 경우 UEL에 나서지 못할 수도 있다. 그래도 컨퍼런스리그 등 유럽대항전은 출전할 수 있다.

손흥민은 팀의 승리 견인과 함께 공격 포인트가 필요하다. 현재 17골-9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도움을 1개만 더 한다면 10-10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셰필드가 이미 강등되었기에 공격포인트를 기대해볼만 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