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UCL현장라인업]'김민재 벤치'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원정에서 '다이어-더 리흐트 조합' 선발 출전.

이건 기자

입력 2024-04-10 03:28

'김민재 벤치'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원정에서 '다이어-더 리흐트 조합'…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미레이트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벤치에서 시작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아스널과의 2023~202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김민재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토마스 투헬 바이에른 뮌헨 감독은 마티아스 데 리흐트와 에릭 다이어를 센터백으로 세웠다. 김민재는 주말 열린 하이덴하임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나섰다. 전반에는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후반 들어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바이에른 뮌헨은 2대3으로 졌다.

결국 투헬 감독의 선택은 데 리흐트-다이어 라인이었다. 바이에른 뮌헨은 케인을 선발 원톱으로 내세웠다. 공격 2선에는 그나브리, 무시알라, 자네를 배치했다. 허리 2선에는 고레츠카와 라이머가 선다. 포백은 다이어와 데 리흐트를 축으로 키미히와 데이비스가 선다. 노이어가 골문을 지킨다.

아스널은 라야, 살리바, 가브리엘, 키비어, 화이트, 외데고르, 조르지뉴, 라이스, 마르티넬리, 하베르츠, 사카가 선발로 출전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