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쉴 틈이 없네' 손흥민... "뉴캐슬전 선발 출전 예상" (英언론)

이동현 기자

입력 2020-09-26 01:41

'쉴 틈이 없네' 손흥민... "뉴캐슬전 선발 출전 예상" (英언론)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닷컴 이동현 기자] 손흥민(토트넘)의 계속된 활약으로 인해 휴식을 취할 수 없을 듯 보인다.



조세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27일(이하 한국시각) 뉴캐슬과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지난 20일 열린 사우스햄튼과의 EPL 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혼자 4골을 몰아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이어 25일 열린 유로파리그 슈켄디아 원정에서 1골 2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토트넘을 다음 라운드에 진출시켰다. 계속되는 손흥민의 활약에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에게 휴식을 부여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영국 언론 이브닝스탠다드는 26일 '북마케도니아 원정에서 휴식을 취했던 선수들이 뉴캐슬전에 선발 출전할 것이다. 알리는 선발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뉴캐슬전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브닝 스탠다드는 무리뉴 감독이 손흥민을 포함 케인, 모우라, 로 셀소, 윙크스, 시소코, 레길론, 다이어, 알더바이렐드, 도허티로 선발 명단을 꾸릴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축구통계매체 후스코어드닷컴 역시 손흥민이 뉴캐슬전 선발로 나설 것이라고 봤다. 토트넘은 뉴캐슬전을 치른 뒤 29일 첼시와 카라바오컵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동현 기자 oneunited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