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여전히 네이마르 원하는 바르사, 뎀벨레-움티티-쿠티뉴와 스왑딜 제안할 듯

박찬준 기자

입력 2020-07-15 07:23

여전히 네이마르 원하는 바르사, 뎀벨레-움티티-쿠티뉴와 스왑딜 제안할 듯
네이마르. 【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네이마르는 여전히 바르셀로나 복귀를 포기하지 않은 모습이다.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한다는 것은 더이상 비밀이 아니다. 천문학적인 금액에 파리생제르맹으로 이적했지만, 네이마르는 계속해서 바르셀로나와 연결되고 있다. 본인도 복귀 욕심을 숨기지 않고 있다.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맹과 계약기간이 2년 정도 남았지만, 올 여름 복귀를 희망하고 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지금 네이마르에 집중할 여력이 없다. 바르셀로나의 올 여름 최우선 과제는 루이스 수아레스가 노쇠화를 보이고 있는 최전방 보강이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를 점찍고 협상 중이지만, 도통 진척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물밑에서 다른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14일(한국시각)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 복귀를 위해 트레이드 카드를 준비 중'이라고 했다. 코로나19로 재정적 위기를 맞은 바르셀로나는 주축 선수들을 대거 내놓았다. 이 중 파리생제르맹이 원하는 선수들이 제법 된다. 우스망 뎀벨레, 사무엘 움티티, 필리페 쿠티뉴, 이반 라키티치 등은 오래전부터 파리생제르맹이 지켜본 선수들이다. 바르셀로나는 이들을 활용해 네이마르를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