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앗싸! 호랑나비온열마사지기는 목 어깨 통증은 확~

입력 2011-11-23 09:25

수정 2011-11-23 10:32

more
앗싸! 호랑나비온열마사지기는 목 어깨 통증은 확~
온열마사지

고3 수험생 딸을 둔 김월선씨(여-47세)는 고민이 많다. 딸이 시험 스트레스에 시달리기 때문이다. 딸은 시험 기간 내내 복통과 어깨 통증을 호소한다. 또 귀가하면 습관적으로 "어깨와 목이 아프다"며 주물러달라고 한다. 매일같이 계속되는 안마 전쟁. 하지만 뾰족한 대책이 없었다.

마침 친정어머니의 전화를 받았다. "네가 사준 안마기가 아주 시원하다. 이제 허리 통증도, 종아리 뻐근함도 많이 사라졌다." 그녀는 얼마 전 시골에서 혼자 사는 친정어머니에게 호랑나비온열마사지기를 선물했었다. 작고 가벼워서 노인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라 선택했다. 친정어머니도 "통증이나 쑤시는 증상이 있는 곳에 가볍게 대기만 하면 된다"고 기뻐했다.

김월선씨는 딸에게도 이 제품을 선물했다. 딸은 귀가하면 호랑나비온열마사지기를 목에 가볍게 부착했다. 5분 쯤 마사지를 한 뒤에 딸의 얼굴은 한결 밝아졌다. 목과 어깨가 가뿐하다는 것이다. 딸에게서도 효과를 확인한 김씨는 이웃에게도 이 제품을 권유했다. 순식간에 그녀가 사는 아파트 주민 10여 명이 애호가가 되었다.

수험생과 중노년에게 엄마손 마사지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4개의 지압회전롤러에 의한 강력한 지압 마사지가 이뤄진다. 특히 근육 긴장도가 높은 목 어깨 부위에 작용하는 지압회전롤러 방식은 마치 손으로 꽉 누르는 듯한 느낌이다. 어머니나 딸이 해주는 느낌과 유사하다.

인체 혈액순환에 따라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고, 신체 각 부위별 마사지가 특징이다. 목, 어깨, 허리, 배, 종아리, 발바닥 등 아픈 부위에 안마기를 대면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다.

이동이 간편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무실, 거실, 공부방, 식당 장소를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운전하는 운전자들은 운전석에 부착하면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꺼번에 날릴 수 있다.

또 여러 신체부위의 맺힌 근육을 풀어주기에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질환의 사전 예방 기대효과도 있다. 호랑나비온열마사지기는 훅 24(http://www.hook24.co.kr)에서 온라인 최저가 8만 3천원에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