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연 '♥황재균과 황당 이혼설' 후 근황..고개 숙이고 수줍 미소

김소희 기자

입력 2024-08-18 13:39

지연 '♥황재균과 황당 이혼설' 후 근황..고개 숙이고 수줍 미소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17일 지연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홀터넥 상의를 입은 지연이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청순하면서도 인형같은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른 본 팬들도 "언니가 행복하면 됐지", "밝아보여 다행", "예뻐요",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웃는 모습 보니까 기분 좋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앞서 지연은 남편인 야구 선수 황재균의 클리어링 이슈로 인해 악플 테러를 받은 바 있다. 이후 지연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분간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아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며 활발했던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다.

그런가운데, 지연은 황재균과 이혼설이 불거져 곤혹을 치르기도 했다. 부산 및 경남권 방송인 KNN 보이는 라디오에서 야구 중계진이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을 언급한 것. 이에 해당 중계진은 "오해가 있었다"며 해명했고, 지연의 전 소속사 관계자도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정작 이혼설의 당사자들은 입을 열지 않았고 의혹은 쉬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022년 결혼했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