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삼둥이맘' 황신영, 아동 성적 학대 방송정지 처분에 분노 "나한테 왜그래"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7-25 11:59

 '삼둥이맘' 황신영, 아동 성적 학대 방송정지 처분에 분노 "나한테 왜…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아동 성적 학대를 이유로 SNS 게시글이 삭제된 것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했다.



황신영은 25일 "나한테 왜 그러냐. 일주일 정지된 후부터 제한이 되어 심지어 이젠 내 영상이 확산도 안되게 막아놓았고 점점 저를 힘들게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황신영은 SNS 공식 계정으로부터 받은 알림 메시지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SNS 운영진은 황신영의 게시물이 아동 대상 성적 학대에 관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것으로 확인돼 삭제했다. 이에 따라 황신영은 42일 동안 방송을 할 수 없고,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지 않는 콘텐츠를 계속 게시할 경우 계정이나 기능에 대한 엑세스 권한을 잃게될 수 있다.

황신영은 자신의 계정에 삼둥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왔는데, 이 게시물이 문제가 됐다는 것이다. 황신영은 이에 대한 억울함을 표했고, 팬들도 응원을 전했다.

황신영은 2017년 5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2021년 9월 세 쌍둥이를 출산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