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광고 촬영 현장까지 물들인 김고은표 미소 플러팅 ('BHIND')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7-18 15:31

수정 2024-07-18 15:42

more
광고 촬영 현장까지 물들인 김고은표 미소 플러팅 ('BHIND')
사진=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고은이 남다른 미모로 광고 촬영 현장을 섭렵했다.



17일 오후 유튜브 채널 'BH Entertainment'에는 '[BHIND] 고은 사건, 네스프레소 광고 현장에서 플러팅 미소를 무한 제공한 사건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의 주인공은 배우 김고은. 김고은은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광고 촬영에 나섰다.

먼저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숍을 찾은 김고은은 자연스러운 무드를 원하는 브이로그 카메라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뭐라고 말해야 하나"라며 머쓱함을 표하던 김고은은 콘티를 확인하며 촬영 준비에 돌입했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메이크업으로도 '완성형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광고 촬영 현장에 도착한 김고은은 곧바로 촬영에 돌입했다. 다양한 각도와 여러 디렉팅에도 굴하지 않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며 촬영에 임했고 다양한 플랫폼에 게재될 여러 촬영들을 차례로 마쳤다.

영상 말미 김고은은 출연작 '유미의 세포들'을 언급하며 "유미 같다"는 스태프의 말에 특유의 찡긋 미소를 발사하며 웃음지었다.

한편 김고은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은중과 상연' 촬영을 마쳤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