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9살 연하♥' 조세호, 신혼집 침실 첫공개→명품 쇼핑 "여친 선물"(조세호)[종합]

이유나 기자

입력 2024-07-16 19:21

more
'9살 연하♥' 조세호, 신혼집 침실 첫공개→명품 쇼핑 "여친 선물"(조…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신혼집 곳곳을 공개했다.



16일 채널 조세호에는 '이번엔 진짜 보여드립니다? 옷방부터 침실까지! 세호의 생활공간 대공개'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조세호는 "지난번에 집을 공개했는데 아주 일부분만 공개했다고 약간의 질타를 받았다"며 "브랜드 콘텐츠와 관련된거 찍어야 하니까 그랬는데 오늘 용기내서 저희집을 더 많이 보여드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지인을 또 부른 조세호는 "병호 저 사람 왜 자꾸 나오냐고 질타를 받았는데"라고 웃으며 "이사온지 좀 됐는데 아직 집들이를 못했다. 그때 거실만 공개했는데 오늘 침실과 옷방 등을 보여드리겠다"고 방문을 열었다.

조세호의 침실은 방을 가득 채운 대형 침대로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잠자는 것에 집중하기 위한 방"이라며 침대 프레임에 있는 조명을 자랑하며 고급 브랜드 제품임을 알렸다.

침실 옆에는 조세호 트로피를 모아둔 수납장이 있었고, 침대 아래에서는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이 나왔다.

깔끔히 정리된 옷방을 보여주던 조세호는 "여자친구 인테리어"라며 입술을 실룩여 예비신랑의 설렘을 드러냈다.

깔끔한 성격답게 입을 옷을 따로 걸어두고 다림질을 바로 하며 입은 조세호는 자신이 애용하는 여성스러운 백을 여자친구가 탐낸다며 하나 사주겠다고 쇼핑에 나섰다.

조세호는 여자친구 선물을 고르기보다는 자신의 옷 쇼핑부터 시작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에는 여자친구를 위한 백 선물까지 완료하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조세호는 열애 공개 이후 약 3개월 만인 지난 4월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을 통해 "10월 20일에 결혼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남창희, 주례는 원로 코미디언 전유성에게 부탁한 것으로 전해졌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