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영주 "최애사위=변우석♥, 번아웃·연기 고민 상담해줘" ('동상이몽2')[종합]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7-16 07:50

more
정영주 "최애사위=변우석♥, 번아웃·연기 고민 상담해줘" ('동상이몽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상이몽2' 정영주가 후배 변우석의 고민을 상담해 준 사연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로 정영주가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드라마 속에서)사위 라인업이 어마어마하다"면서 "차은우부터 안효섭, 변우석까지 월드스타들의 장모님 역할을 많이했다"고 언급했다.

정영주는 '최애 사위'를 묻는 질문에 "사위들이 다들 쟁쟁해서 한 명 뽑는게 제일 힘들다"면서도 "제 원픽은 가장 최근이고 한 우리 변서방이.."라고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함께 출연한 변우석을 꼽았다.

이어 정영주는 극 중 사위 변우석을 "'변 서방'이라고 저장했다"며 여전히 활발한 '선업튀 단톡방' 비하인드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정영주는 "우석이는 일할 때는 저를 선배님이라고 부르고 본인 얘기 편하게 할??는 엄마라고 부른다"고 변우석과의 남다른 친분을 공개했다.

정영주는 변우석과 개인적인 이야기도 자주하는 편이라며 "드라마에 올인하다 보면 중간에 번아웃이 올 수도 있지 않느냐. 또 스스로가 의심 가득하는 얼굴을 보이더라. 그래서 '뭐 생각하고 있냐'고 물어보니 '저 잘하고 있는 걸까요'라고 물어보더라"고 그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혼자 끙끙 앓던 후배 변우석의 고민을 해결해 준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안세하의 '엘사 아내' 전은지가 배우 김혜윤, 변우석 주연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푹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은지는 지인들과 함꼐 드라마 속 선재를 찾아 '선재순례'를 떠나는가 하면, 극 중 선재의 집 앞에서 임솔에 빙의해 선재를 애타게 불러 폭소를 자아냈다.

반면 사라진 아내를 애타게 찾던 안세하는 아내의 '선재 앓이'에 "거길 또 갔냐"며 폭풍 질투를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