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안 합니다, 오보입니다"…'최강야구' PD, '최강축구' 제작설에 입 열었다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7-03 17:06

수정 2024-07-03 17:36

 "안 합니다, 오보입니다"…'최강야구' PD, '최강축구' 제작설에 입…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를 연출한 장시원 PD. 스포츠조선DB, 사진 제공=JTBC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최강야구' 장시원 PD가 '최강축구' 제작설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장 PD는 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JTBC 측이 '최강축구' 제작을 부인했다는 기사를 캡처해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안 합니다. 바쁩니다. 오보입니다"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JTBC가 '최강야구' 유사 포맷인 '최강축구' 제작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으나, JTBC 측은 이를 즉각 부인했다.

한편 '최강야구'는 야구에 미친 자들이 모든 걸 걸고 진짜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장 PD는 최근 '최강야구'에 이어 '최강럭비' 론칭 소식을 전했다. '최강럭비'는 승리의 영광을 위해 온 몸을 던지며 필사의 전진을 이어가는 럭비 선수들의 진짜 승부를 보여주는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