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아름이 사기친 것”vs“서 씨 에게 당했다”..진실은? (실화탐사대)

박아람 기자

입력 2024-06-13 10:19

more
“이아름이 사기친 것”vs“서 씨 에게 당했다”..진실은? (실화탐사대)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이아름과 남자친구 서 씨의 공방 속 진실은 무엇일까?



오늘(13일) 밤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 걸그룹 출신 이아름과 남자친구의 사기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

▶ 이아름과 남자친구

지난 2013년 탈퇴한 걸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 이아름. 그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에 남편과 이혼 소송을 진행한다는 소식과 함께 새로운 남자친구 서 씨를 소개했다. 그런데 최근 두 사람은 사기죄로 고소를 당했다. 이아름과 서 씨가 팬들과 SNS 친구들에게 '수술비가 필요하다', '남편과의 소송 비용이 필요하다' 등의 메시지를 보내 돈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았기 때문이다. 수많은 의혹에 둘러싸인 이아름과 서 씨. 그동안 그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 작가를 꿈꾼 그의 거짓말

이아름의 남자친구는 시나리오 작가라며 자신의 SNS에 배우 오디션 공고까지 올렸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영화 '파묘'에 참여한 보조 작가, 작곡가, 모 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가라고 소개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런데 서 씨는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는 영화 '파묘' 제작에 참여했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며 서둘러 전화 통화를 끊었는데...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진 서 씨의 거짓말. 그가 감춰왔던 것 중 하나는 본인이 전과자라는 사실이었다. 지난 2021년 5월 사기, 협박, 성범죄로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감옥에 있다가 지난해 9월 출소한 서 씨. 이아름은 <실화탐사대>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지난해 10월부터 그와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출소한 지 약 한 달 만에 이아름과의 만남이 시작된 셈이다. 그리고 이후 그들은 사람들에게 돈을 편취하는 사기 행각을 벌였다.

▶ 이아름이 한 일 vs 서 씨 에게 당했다

<실화탐사대>는 2019년 서 씨로부터 피해를 보았다는 피해자들과 만났는데, 이들은 서 씨에게 거액의 돈을 빌려줬는데 모두 서 씨로부터 폭력을 당한 뒤 관계를 정리했다고 한다. 이아름은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본인 또한 서 씨로부터 같은 방식으로 피해를 보았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서 씨는 <실화탐사대>에 모든 일은 이아름이 한 일이며, 빌려 간 돈 역시 모두 이아름이 사용했다는 입장이다. 과연 두 사람의 공방 속 진실은 무엇일까?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