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남보라, 보육원에 통 큰 후원 "1년 동안 돈 모아서 신형 승합차 선물 뿌듯"

조윤선 기자

입력 2024-05-29 11:26

more
남보라, 보육원에 통 큰 후원 "1년 동안 돈 모아서 신형 승합차 선물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남보라가 보육원에 통 큰 선물을 했다.



남보라는 29일 "저 차 뽑았어요"라며 신형 승합차 사진을 공개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남보라는 "2년 전부터 매달 생일선물을 챙겨주고 있는 보육원이 있어요. 작년 5월, 그곳에서 아이들이 20년 된 오래된 승합차로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라며 "그래서 1년 동안 열심히 일하고 돈을 모아 올 해 5월, 신형 승합차를 선물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생님들도, 아이들도 모두 정말 좋아해 주셔서 마음이 뿌듯하고 기쁩니다"라며 "이제 아이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놓이고 더 넓고 깨끗한 차로 다닐 수 있게 되어 좋았어요"라며 뿌듯해했다.

이와 함께 남보라는 보육원 아이들로부터 받은 손 편지도 공개했다. 아이들은 손 편지에 '자동차 후원 해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차 선물 해주세요' 등을 적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남보라는 "올여름엔 강원도로 수련회 가실 계획을 하고 계신다는데 앞으로 아이들과 방방곡곡 다니시면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어요"라며 "이렇게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큰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했어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행복한 순간. 기부. 올해 잘한 일"이라고 덧붙이며 나눔의 기쁨에 더 큰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3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