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종혁, 이혼 고민 고백 "왜 이런 여자랑 결혼했나 생각, 엄청 싸워" ('돌싱포맨')[SC리뷰]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5-29 08:30

more
이종혁, 이혼 고민 고백 "왜 이런 여자랑 결혼했나 생각, 엄청 싸워"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포맨' 이종혁이 결혼 후 아내와 적지 않은 트러블이 있었음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종혁, 이필모, 구성환이 출연했다.

대학로의 아이돌이었던 이종혁은 이날 팬이었던 아내의 미모에 반해 결혼하게 된 일을 회상했다.

이상민은 "이종혁씨는 팬과 결혼한 걸로 유명하다. 당시 이종혁씨가 대학로의 아이돌이었다고 한다. 직접 팬클럽을 운영했다고"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에 이종혁은 "아내가 당시 제 팬클럽에 들었었다. 저보다는 공연의 팬이었긴 했다. 일반인이었던 아내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아내와의 첫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이종혁은 "당시 아내가 독보적으로 괜찮았다. 진짜 예뻤다"면서도 "결혼은 얼굴만 보고 하는 건 아니더라"고 반전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종혁은 "제정신이 아니어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연이어 폭탄 발언을 던지며 "그때는 '이 여자를 내 여자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다. 아내가 싫을 때도 있지만 '널 사랑하기로 했으니 넌 내가 책임지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아내가 결혼하면 착해질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털어놨다.

아내와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을 이야기했고, 10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는 이종혁은 "더 사귀어 보고 결혼할 걸 싶었다. 그만큼 엄청 싸웠다. '내가 왜 이런 여자랑 결혼했지' 했을 정도"라고 불화 당시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아이가 태어나니 어른이 된 느낌이 들더라"고 전했다.

또 이종혁은 신혼 시절, 싸우면서 이혼까지도 생각해봤다고 털어놓으며 "아내가 '왜 나 안아서 침대까지 안 옮겨줘?'라고 하더라. 그때는 많이 싸웠고, 문도 많이 부쉈다"고 가감없이 털어놨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