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진짜 사귀나..변우석♥김혜윤, 눈 못 마주치며 "노코멘트"('살롱드립2')

문지연 기자

입력 2024-05-24 09:43

more
 진짜 사귀나..변우석♥김혜윤, 눈 못 마주치며 "노코멘트"('살롱드립2…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의 핑크빛 분위기가 공개됐다.



24일 유튜브 테오 채널에는 '살롱드립을 수범이로 만든 변우석X김혜윤 ㅣ살롱드립2 뽀나스'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공개될 본방송을 앞두고 이 같은 예고편을 공개한 것. '살롱드립2' 제작진은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예고 투척합니다! 올라오는 광대 잡고 두근대는 심장 부여잡고, 매주 만나던 화요일 말고, 뽀나스-처럼 월요일에 (또)만나요"라고 했다.

공개된 예고에는 tvN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 중인 변우석과 김혜윤이 동반 예능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장도연은 두 사람을 향해 "두분 때문에 지금 난리잖냐"고했고, 극중 임솔과 류선재를 연기하고 있는 김혜윤과 변우석의 실제 눈맞춤에 환호했다.

김혜윤은 변우석과 호흡을 이야기하면서 "새로운 감정을 느꼈다. 이 지구상에 우리 둘밖에 안 살아 남았는데"라고 했고, 변우석은 "둘만 있는 공간 같았다. 행복할 때도 울고, 그때마다 혜윤이를 업고 튀고 싶었다"고 답했다.

장도연은 이에 "너네 사귀지?"라고 물었고, 김혜윤은 "오빠가 말씀 드려"라며 대답을 미루고 변우석은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하며 시청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또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마주치지 못했고, 김혜윤은 "갑자기 덥다"며 손 부채질을 했다. 변우석은 "혜윤이를 못 쳐다보겠다"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유발했다.

변우석과 김혜윤이 동반 출연하는 '살롱드립2'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