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가수 송대관, ‘이숙영의 러브FM’ 출연…수 년간 이어졌던 지옥 체험담 공개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5-22 15:15

가수 송대관, ‘이숙영의 러브FM’ 출연…수 년간 이어졌던 지옥 체험담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송대관이 '이숙영의 러브FM'에서 몇 년간의 지옥체험 같은 고난의 시간들을 고해성사하듯 털어놓을 예정이다.



23일 오전 9시 5분부터 방송되는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에 가수 송대관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오랫동안 고정 게스트로 활약했던 송대관이 DJ 이숙영과 다시 재회하는 자리라 더욱 뜻깊다.

송대관은 최근 근황은 물론, 얼마 전 발표한 신곡 '지갑이 형님' 후일담은 물론, 앞으로의 활동계획과 그동안 걸어온 꽃길, 자갈길, 절벽길,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겪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과거 '인생은 네 박자'라는 인생관을 전한 그가 파란만장한 세월을 겪은 후 다시금 깨달은 새로운 인생철학도 공개한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9시 5분부터 11시까지 SBS 러브FM 103.5MHz에서 방송되며,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