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천우희 "'한공주'로 청룡 여우주연상 수상, 잊지 못할 순간" 당시 생생 증언('슈퍼마?')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5-22 10:38

천우희 "'한공주'로 청룡 여우주연상 수상, 잊지 못할 순간" 당시 생생…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천우희가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당시 잊지 못할 기억을 회상한다.



22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 소라'(연출 김헌주)에는 '천의 얼굴'이라는 별명을 지닌 배우 천우희가 출연한다. 이날 이소라와 첫 만남을 가진 천우희는 "엄정화 언니 때문인지 (이소라와도) 내적 친밀감이 있는 것 같다"며 엄정화, 김혜수와 친분이 있음을 밝힌다.

천우희는 대중들에게 천우희라는 이름을 알리게 한 영화 '한공주'의 영광을 다시 한번 회상한다. 지난 2014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타게 된 당시의 생생한 상황은 물론 눈물의 수상 소감을 쏟아낸 이야기까지 유쾌하게 풀어놓는 한편 새벽 6시에 펑펑 울게 된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평소에 코미디를 좋아한다고 밝힌 천우희가 "블랙 코미디든 슬랩스틱이든 다 좋아한다"고 말하자 이소라는 천우희만을 위한 깜짝 슬랩스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이소라의 깜짝 선물에 천우희는 깜짝 놀라며 꽈당 몸 개그로 화답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는다.

천우희는 이날 방송을 통해 배우 천우희의 이야기는 물론 인간 천우희의 깊이 있는 가치관과 가족, 그리고 반려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풀어놓으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