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수X정해인, 여전한 '설강화' 우정ing...든든한 간식차 선물 "영주를 수호하랏"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5-06 18:09

지수X정해인, 여전한 '설강화' 우정ing...든든한 간식차 선물 "영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가 배우 정해인의 응원에 힘을 냈다.



지수는 6일 "크로플까지 냠냠. 영주를 수호하랏"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정해인이 지수를 위해 준비한 간식차 선물이 담겨있다. 현재 지수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인플루엔자'를 촬영 중이다. 이에 정해인은 지수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 현장이 간식차를 선물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월 종영한 JTBC '설강화 : snowdrop'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바.

정해인은 "모두 건강 잘 챙기면서 촬영하세요. '인플루엔자' 응원합니다. 정해인 드림"이라는 글과 함께 지수 얼굴과 함께 '스탭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적힌 스티커까지 준비하는 센스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에 지수는 직접 간식차를 선물을 인증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의 우정에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지수가 출연하는 '인플루엔자'는 서울의 고층 빌딩 방공부대를 배경으로 하며, 재윤(박정민 분)과 그의 여자친구 영주(지수 분)가 좀비 떼와의 사투를 벌이는 동시에 서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