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나는 솔로' 19기 옥순 "악플러에 신상정보 털려…강경대응할 것"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4-23 18:53

 '나는 솔로' 19기 옥순 "악플러에 신상정보 털려…강경대응할 것"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현실 커플로 발전한 '나는 솔로' 19기 옥순이 악플러들에게 강경 대응할 것을 시사했다.



23일 옥순은 "안녕하세요. 지금 주변에서 허위 사실이나 이상한 말이 너무 많이 떠돈다고 저에게 계속 연락이 와서 찾아봤는데 다른 건 무시하고 넘어가려고 했으나 가족까지 건드리시니 더 이상 참을수가 없다"며 일갈했다.

그러면서 "캡쳐본도 다 받았고 더 이상의 허위유포는 참지 않겠습니다"라며 "개인 신상정보까지 터는건 정말 너무하다"며 고소를 예고했다.

19기 옥순은 "저 그냥 다 참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주변사람들 건드는 건 못 참겠어요 ㅠ _죄송합니다ㅠㅠ 더 이상의 억측이나 신상캐기는 삼가주세요 부탁드려요"라고 했다.

한편 19기 옥순은 최근 ENA·SBS Plus '나는 솔로' 19기 모태 솔로 편에 출연한 바 있다. 방송이 끝난 지난 18일 옥순은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을 통해 상철과의 열애 근황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달달한 럽스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