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수지, 3년만에 공개되는 영화 '원더랜드' 개봉 자축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4-23 17:36

수지, 3년만에 공개되는 영화 '원더랜드' 개봉 자축
사진=수지 개인 계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수지가 3년 만의 영화 '원더랜드' 개봉 확정 소식을 자축했다.



수지는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정인"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오는 6월 5일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원더랜드' 속 수지가 열연한 '정인'의 캐릭터 스틸이 담겼다.

영화 '원더랜드'는 SF 로맨스 장르극으로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 2021년 상반기 크랭크업을 마쳤으나 코로나 영향으로 3년 만에 관객들을 찾게 됐다.

'원더랜드'는 '가족의 탄생' '만추'를 통해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색, 계' '만추' '헤어질 결심' 등 강렬한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탕웨이와 '건축학개론' '안나' '이두나!' 등 국민 첫사랑에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수지, '서복'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청춘기록' 등 국내를 넘어 아시아까지 사로잡은 박보검을 비롯해 '부산행' '82년생 김지영' '잠' 등 장르를 넘나들며 인상적인 열연을 펼친 정유미, '기생충' '그 해 우리는' '살인자ㅇ난감' 등 잇따른 화제작에 출연하며 믿보배로 떠오른 최우식까지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한 역대급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원더랜드'는 오는 6월 5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