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1kg 감량' 신봉선, 얼굴 소멸 직전+극세사 각선미..진짜 몰라보겠네

김소희 기자

입력 2024-04-18 10:02

more
'11kg 감량' 신봉선, 얼굴 소멸 직전+극세사 각선미..진짜 몰라보겠…
사진캡처=신봉선SNS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개그우먼 신봉선이 다이어트 성공 이후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신봉선은 17일 자신의 SNS에 "봄맞이 테니스복"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봉선은 테니스 복장을 입은 채 테니스 라켓 들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신봉선의 뚜렷해진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개그우먼 조혜련은 "예쁘다"라고 감탄했고 배우 홍수아도 "청순 봉순"이라며 칭찬했다. 팬들도 "언니 진짜 못 알아보겠어요", "예뻐요", "살 뺀 비법 알려주세요", "고등학생인 줄 알았어요", "얼굴이 반쪽, 이러다 소멸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신봉선은 지난 2일 "도대체 90점은 어떻게 받는 거임?"이라는 글과 함께 인바디 점수를 공개했다. 신봉선의 인바디 점수는 84점으로, 이는 40~50세 여성 중 상위 1%에 해당한다.

한편 신봉선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MBN '한일가왕전',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 중이다. 최근 11kg를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