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믿보배' 박은빈, '천재 의사' 변신…'하이퍼 나이프' 출연 확정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4-17 15:18

 '믿보배' 박은빈, '천재 의사' 변신…'하이퍼 나이프' 출연 확정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하이퍼 나이프'의 출연을 확정 짓고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적립에 나선다.



'하이퍼 나이프(가제)'(극본 김선희/연출 김정현/제작 CJ ENM 스튜디오스 블라드스튜디오, 주식회사 동풍)는 과거 촉망받던 천재 의사인 '세옥'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두 미친 천재의 대결과 성장을 그린 메디컬 범죄 스릴러다.

박은빈은 극 중 '정세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정세옥'은 열일곱에 의대에 수석 입학할 정도의 천재였으나, 지도 교수인 '최덕희'(설경구 분)로부터 영원히 수술실에서 쫓겨난 인물. 현재는 불법 수술장의 섀도우 닥터로 비밀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

데뷔 이후 성실하게 쌓아 올린 연기 내공을 펼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박은빈. 매 작품 예측할 수 없는 이미지 변신으로 '천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그가 광기와 순수한 열정을 오가는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박은빈이 주연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 '하이퍼 나이프'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