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퇴사도 NO?" 김슬기, ♥유현철과 파혼설 속 의미심장 '캐비닛' 사진 [종합]·

이우주 기자

입력 2024-04-09 09:55

more
"퇴사도 NO?" 김슬기, ♥유현철과 파혼설 속 의미심장 '캐비닛' 사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 유현철이 파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슬기는 파혼설에 대한 언급 없이 의미심장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김슬기는 9일 자신의 계정에 아무 멘트 없이 회사 캐비닛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는 마치 지난 8일 14기 광수가 김슬기와 유현철의 결별설을 해명하다 언급한 퇴사설을 간접적으로 반박한 듯 보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슬기가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유현철이 김슬기를 언팔했다는 이유로 결별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여전히 각자의 SNS에 커플 사진 등 서로의 흔적들을 그대로 남겨둔 상황. 그러나 한 번 시작된 파혼설은 걷잡을 수 없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에 14기 광수가 대신 나섰다. 14기 광수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슬기와 유현철의 파혼설을 대신 해명했다. 14기 광수는 "그거 아니다.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이지 않냐. 그 이유까진 모르겠지만 둘 간의 별 문제 없다. 그리고 오늘 10기 옥순은 오늘 회사도 그만 뒀다. 올라가려고. 이제 같이 (살림) 합치려고. 무슨 소리 하는 거냐. 그러니까 오해하지 마시라"라고 김슬기가 유현철과 살림을 합치기 위해 대기업 퇴사를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김슬기가 회사 캐비닛 사진을 올리면서 대기업 퇴사설도 모호해졌다. 두 사람이 아직 파혼설에 대한 입장을 정확히 밝히지 않은 가운데, 네티즌들의 추측은 더욱 무성해지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 유현철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재혼 준비 일상을 공개 중이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유현철의 청약 당첨 된 아파트 중도금을 지불하기 위해 대출 상담을 진행했고, 김슬기는 결혼 후 퇴사하려는 계획을 밝혔다.

방송 후 한 네티즌은 "슬기님 파주에서 출퇴근 하시는 거냐"고 물었고 김슬기는 "저희는 현재 주말 부부 중이다. 저는 청주 부모님 집에서 출근 열심히 하고 있고 주말에 파주로 간다"고 밝히며 현재 유현철이 김슬기의 아들까지 케어 중이라 알렸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