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은혜, 7일만에 3kg 뺐다 "한끼만 먹어도 살쪘지만"…비법보니 ('은혜로그인')

이게은 기자

입력 2024-04-07 16:56

수정 2024-04-07 16:57

윤은혜, 7일만에 3kg 뺐다 "한끼만 먹어도 살쪘지만"…비법보니 ('은…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윤은혜가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뺀다)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7일 윤은혜의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급찐급빠 다이어트! 운동 없이 최소 3kg 빼는 식단 & 루틴 공유! 안 보면 후회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은혜는 "매일 아침마다 CCA 주스(Carrot 당근, Cabbage양배추, Apple사과 첫 글자를 딴 주스)를 마신다며 "미리 2,3일분을 만들어 놓으면 편하다"라고 전했다. 윤은혜는 사과, 당근, 양배추를 갈아 CCA 주스 만들었고 "먹기 전에 물을 넣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라며 팁도 전했다.

또 식사 대용으로 서리태 두유도 추천, "단백질 폭탄이며 부기 가라앉히기, 피부 알레르기에도 좋다"라고 이야기했고 당근 양배추 라페도 만들어 먹었다.

윤은혜는 "다리를 다쳐서 운동을 한 달 넘게 못했다. 하루 한 끼나 두 끼만 먹을 때도 있었는데 살이 계속 찌더라. 먹는 게 뭔가 잘못된 것 같았다"라며 혈당이 문제였음을 언급, "혈당 스파크를 잡아주는 습관만 해도 살이 덜 찐다. 몇 가지 습관을 들이면 된다"라고 강조했다. 윤은혜는 아침에 물과 유산균 먹기, 식사 중에는 물이나 음료를 마시지 않기, 7시간 이상 숙면하기 등을 추천했다.

윤은혜는 "일주일간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한다"라며 샐러드, 그릭 요거트, 사과, 마늘쫑 두부 볶음밥, 오트밀 팬케이크, 오트밀 요거트, 표고버섯 볶음밥 등으로 식단을 해결했다.

윤은혜의 식단은 저혈당, 저탄수 다이어트였다. 윤은혜는 "직접 해 보니까 생각보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으면서 몸은 더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는 매일이었다. 맛있게 먹는데 뱃살이 빠지다니...! 평균적으로 3~4kg 빠졌다"라며 일주일 다이어트 결과를 공유했다.

한편 윤은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며 최근 공개한 브이로그에서 몸무게를 본 후 "체중계가 고장 났나. 살 빼야겠다"라며 다이어트 결심을 알린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