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숙=엄정화, 광수=김승수?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라인업 '관심폭발' [SC이슈]

이지현 기자

입력 2024-04-07 07:30

more
영숙=엄정화, 광수=김승수?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라인업 '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이 열린다.



비보티비 측은 "송김과 나솔 출연할 50대 연예인 ★절찬 모집 中"이라는 공지를 알렸다. '나는 솔로-50대 연예인 특집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지난주 비밀보장에서 나솔언니 송해나와 전화 중 갑자기 추진된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이라고 소개했다.

출연자 라인업도 공개했다. 여자 라인업에는 영자-이영자, 옥순-송은이, 순자-김숙 이며, 남자 라인업은 영수-주병진, 상철-지상렬, 영철-김영철이다. 그러면서 "숙이 픽과 함께 사랑꾼 영숙과 브레인 광수에 어울리는 50대 연예인 댓글로 추천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댓글에는 50대 연예인들의 이름이 많이 거론됐다. '영숙'에는 엄정화, 최화정, 박소현, 박선영, 안문숙 등이 추천됐으며, '광수'에는 이서진, 탁재훈, 김광규, 김제동, 김승수, 윤정수 등의 이름이 언급됐다.

한편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에 비보티비에서 추진하는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이 어떻게 꾸며질지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