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사랑해 미영아"…제아 출신 문준영, 화끈한 9월 결혼 발표→제아 완전체 콘서트 소식까지

조지영 기자

입력 2024-04-02 19:45

 "사랑해 미영아"…제아 출신 문준영, 화끈한 9월 결혼 발표→제아 완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문준영은 2일 개인 계정을 통해 "만우절 지났고 진심으로 결혼한다. 예비신부 이름은 신미영이다"고 고백했다.

그는 "그녀의 생일이 9월, (제국의아이들) 저희도 9명이기에 9월에 S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추후에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다"고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털어놨다.

이어 "얘쁜 사랑 지켜봐 주고, 이 여자면 정신 차리고 살 수 있음을 처음 본 순간부터 느꼈다. 2년이란 시간 동안 사업을 제대로 할 수 있으리란 자신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문준영은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사랑해 미영아 진심으로. 네가 있으면 다시 꿈 많았던 우리 제국의아이들의 완전체 월드투어 콘서트를 할 수 있으리란 사업가의 마음을 바로잡아 준 여자야"라며 사랑 고백을 이어갔다.

더불어 제국의아이들 활동에 대해서도 "8명 멤버들과 오랜만에 잘 상의해서 콘서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광희를 비롯한 멤버들의 축하를 받은 문준영은 특히 광희와 통화한 화면을 공개해 "멤버들! 나 첫 번째로 간다. 약속 지켜라. 맨 처음 결혼하는 멤버한테 축의 시원하게 하기로 한 거 안 잊었지?"라며 "결혼 축하한다고만 말로만 하지 말고. 축의금. 뱉은 말은 지키자. 자료 영상 있다"고 농을 던졌다.

한편, 문준영은 2010년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로 데뷔했다. 그룹이 해체된 뒤 사업가로 변신해 활동을 이어갔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