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이진호, 알고보니 박신양 제자였어?…'황금 인맥' 자랑 ('4인용식탁')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4-02 13:23

 이진호, 알고보니 박신양 제자였어?…'황금 인맥' 자랑 ('4인용식탁'…
사진 출처=채널A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4인용식탁' 이진호가 연기 스승 박신양과 값진 시간을 보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배우에서 화가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박신양이 개그맨 이진호를 '절친'으로 초대했다.

이진호의 등장은 박신양에게 함박웃음을 짓게 했다. 바로 2016년 tvN '배우학교'에서 연기 스승과 제자로 만난 사이로 수년 만에 재회해 어제 만난 사이처럼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어 스승 박신양의 그림을 처음 접하게 된 이진호는 경건한 분위기로 감상하는가 하면, 호기심 어린 눈빛이 가득 찬 유쾌한 상상력으로 작가의 의도를 꿰뚫기도.

마음의 양식을 차곡차곡 쌓은 이진호는 '연기 스승' 박신양이 초대한 식탁으로 이동해 이국적인 음식에 금세 빠져들었다. 손수 준비한 홍합찜과 스테이크를 직접 맛보며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이진호의 재치 만점 입담과 풍성한 리액션은 방송 내내 끊이질 않았다.

한편 이진호는 오는 4일 첫 방송 앞둔 JTBC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에 출연할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