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빽가 '명품' 안돌려준 전 여친은 누구? "감성 음악 하는 현역 가수. 남자친구 생긴걸로 알아" 단서 투척까지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3-30 12:30

more
빽가 '명품' 안돌려준 전 여친은 누구? "감성 음악 하는 현역 가수. …
사진 출처='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명품 안돌려준 ?喚÷ 가수 전 여친 누구일까.



코요태 멤버 빽가가 현재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인 전 여자친구의 만행을 폭로, 네티즌 수사대가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빽가를 포함해 게스트 솔비,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이날 빽가는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물건 처분을 고민하는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했다.

청취자의 이야기에 공감한 빽가는 자신의 연애사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예전 여자친구가 내 선글라스, 가방 등을 공유하자고 하면서 하나씩 빌려갔다"고 밝힌 빽가는 "그 친구는 내가 달라는 말을 못 하는 걸 알고 있었다. 결국 빌려 간 것들은 하나도 돌려받지 못했다"고 했다.

여기에 더해, 단순(?) 이별 후 깜빡한 수준이 아닌 듯한 빽가의 폭로가 이어졌다. "(전 여자친구가) 명품에 디자이너 브랜드들 물건을 주로 빌려 갔다. 그 당시 제일 좋은 아이팟, 명품 카메라도 다 가져갔다"고 한 빽가는 한발 더나아가 전 여친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을 해서 눈길을 끌었다.

전 여자친구가 현재 감성 있는 음악을 하는 현역 가수라고 전한 빽가는 "다른 남자친구가 생긴걸로 안다"고 말했고, 이에 네티즌 수사대들은 '감성 발라더 여자 중에 싱글이고 현재 열애중인 가수가 누구일까' '가격대가 있는 물건들이 꽤 되나보다. 돌려줬어야지' '이미 헤어졌는데 그냥 잊어야지'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