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날 선택하고 고생" 박수홍, ♥김다예 위해 깜짝 이벤트…감동 눈물(행복해다홍)[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4-03-30 08:52

more
"날 선택하고 고생" 박수홍, ♥김다예 위해 깜짝 이벤트…감동 눈물(행복…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했고, 아내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29일 박수홍은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 '아내 김다예를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제주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서 박수홍은 제주도의 한 숙소에 초대를 받았고, 숙소의 사장님은 박수홍과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숙소에 들어간 박수홍은 창 밖에 자쿠지와 엄청난 뷰를 자랑하는 메밀밭을 보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었다.

숙소 사장님은 "김다예가 씩씩해 보이지만 스트레스로 힘들 거다. 박수홍이 영양제를 처방해주지 않을까"라고 이야기했다.

이때 박수홍은 "내가 해준 게 없다. 나 선택하고 고생만 많고 힘든 일만 많았다. 평생 진짜 이 마음 변치 않고 어려울 때 지켜준 거 고맙다"라고 말했고, 갑자기 노래가 흘러 나왔다.

김다예는 깜짝 이벤트임을 알고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난 왜 저쪽에서 카메라를 찍나 했다"라며 부끄러운 듯 웃었다.

한편 최근 박수홍은 태명이 '전복이'인 이유에 대해 "꿈에 전복하고 하얀 소라하고 손이 나왔다. 아내가 전복을 집었다. 착상 후 불안정한 수치가 계속됐다. 그때 전복이라는 이름처럼 찰떡 같이 달라붙었다. '저는 복이에요!' 전화위복"이라고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