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극단적 선택 시도' 아름, 금전 요구 의혹에 반박…"허위 사실 유포로 고소"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3-28 20:54

수정 2024-03-28 23:14

 '극단적 선택 시도' 아름, 금전 요구 의혹에 반박…"허위 사실 유포로…
사진 출처=아름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극단적 선택 시도 이후 의식을 회복한 가운데, 자신과 남자친구를 둘러싼 각종 의혹 제기에 대한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아름은 2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아이 학대는 고소부터 했다. 의식 잘 돌아와 이런 것부터 보게 돼 참 신기하다. 허위 사실 유포죄로 고소하겠다"고 댓글을 남겼다.

앞서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A씨와 함께 팔로어들을 상대로 돈을 빌렸고, 이후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계정을 해킹당했다고 주장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아름이 전 남편 B씨의 가정 폭력과 아동 학대를 경찰에 신고하지 않고, SNS에 먼저 폭로한 것에 대해 의문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아름이 지난 27일 새벽 유서 형식의 메시지를 남긴 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가 병원으로 옮겨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A씨는 "아름이 팬 분들과 관계자 분들, 걱정과 격려의 연락해 주셔서 감사하다. 다른 불필요한 이상한 연락들은 하지 말아달라. 사람이 아프고 의식이 없는데 참 자제 부탁드린다. 아름이가 괜찮을 거라고 저는 기도한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름은 지난 2012년 7월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해 데뷔했으며, 이듬해 7월 탈퇴했다. 이후 지난 2019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아름은 지난해 12월 B씨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알리며 A씨와의 재혼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