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팝핀현준, 母에 390만원 순금팔찌 깜짝선물 "갑자기 엄마가 너무 불쌍해서" 울컥

조윤선 기자

입력 2024-03-28 16:14

more
팝핀현준, 母에 390만원 순금팔찌 깜짝선물 "갑자기 엄마가 너무 불쌍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팝핀현준이 어머니를 위해 390만 원짜리 순금 팔찌를 선물했다.



27일 팝핀현준의 유튜브 채널에는 '엄마가 우셨습니다. 엄마가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엄마는 계속 우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팝핀현준은 "우리 엄마 금팔찌를 사드리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엄마가 건강하게 팔찌 보면서 오래오래 사시길 바라는 마음에 갑자기 사드리고 싶었다"며 어머니를 위해 순금 팔찌를 구입했다.

390만 원이라는 거금을 쓴 팝핀현준은 "부모님은 안 기다려주시니까 살아계실 때 잘해드리려고 한다"며 "부모가 되어보니까 부모의 마음을 조금 알 거 같다. 좀 더 일찍 깨달았다면 더 좋고 엄마도 더 행복했을 텐데"라고 말했다.

이에 가게 주인은 "착한 마음씨 갖고 계셔서 복 받으실 거다"라고 했고, 팝핀현준은 "돈 더 많이 벌어서 여기 있는 거 다 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그날 저녁 팝핀현준은 어머니한테 팔찌를 선물했다. 아들의 깜짝 이벤트에 놀란 어머니는 "이게 뭐야? 엄마 거야? 왜?"라며 "왜 그러냐. 심장 떨린다"며 당황했다.

이어 팔찌를 본 어머니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어머니 취향 저격에 성공한 팝핀현준은 "금 보니까 눈빛이 달라진다"며 웃었다. 팔찌를 찬 어머니는 "어쩜 좋냐. 진짜 엄마 거냐. 왜 샀냐"며 놀라움과 걱정이 가득한 얼굴로 물었다.

팝핀현준은 "(아침에) 일어났는데 엄마가 너무 불쌍했다. 부모는 자식한테 거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식이 잘못되도 본인 탓할 거 같고, '내가 잘못 가르쳤겠지'하면서 엄마 탓할 거 같았다. 그게 아닌데"라며 "엄마한테 그런 마음 갖지 말라고 금융치료 해드리는 거다. 우리는 모두 엄마 편이다. 엄마가 있어서 내가 있고 우리가 있다. 잊지 말고 씩씩하게 보란 듯이 살자"며 어머니를 꼭 껴안았다.

감동한 어머니는 아들의 품에 안겨 눈물을 흘리며 "미안하다"고 했고, 팝핀현준은 "돈 많이 벌어서 열 손가락에 반지도 다 채워주겠다"고 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