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혼 소송' 황정음, 'SNL5'서 심경 밝힐까...열일 행보 ing에 쏠린 '관심' [SC이슈]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3-25 11:21

more
'이혼 소송' 황정음, 'SNL5'서 심경 밝힐까...열일 행보 ing에…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드라마 '7인의 탈출', 유튜브 '짠한형'에 이어 'SNL 코리아5'까지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어떠한 이야기를 할 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25일 'SNL 코리아5'에 따르면 오는 30일(토) 5회에는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황정음이 출연한다.

그동안 황정음은 리얼한 푼수 연기부터 깊은 감정 연기, 소름 끼치는 악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다"며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너무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특히 더욱 황정음의 출연에 눈길이 쏠리는 이유는 현재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이 그동안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왔던 바.

황정음은 지난달 22일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재결합 3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특히 황정음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바람 피우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며 남편의 귀책 사유를 직간접적으로 언급했던 바.

또한 최근 유튜브 채널 'SBS Catch'에서 새 드라마 '7인의 부활' 속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사람은 고쳐쓰는 게 아니다"라며 또 한번 의미심장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SNL코리아'는 성역 없는 풍자와 패러디 등으로 웃음을 책임져온 프로그램. 이에 황정음이 자신의 이혼 소송과 관련해 이야기를 할 지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