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태우♥' 장인희, 직원 항공권으로 해외여행 "승무원 퇴사했지만.." ('장인희')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3-09 07:10

more
'정태우♥' 장인희, 직원 항공권으로 해외여행 "승무원 퇴사했지만.."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정태우의 아내이자 승무원 출신인 장인희가 가족들과 베트남 여행을 떠났다.



8일 장인희의 유튜브 채널 '장인희'에는 '가족들에게 승무원 필수코스를 경험시켜줬어요 l 베트남 호치민 승무원 로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인희는 남편 정태우, 두 다을과 베트남 호치민으로 여행을 떠났다. 장인희는 "가족들과 함께 베트남 여행을 떠난다. 제가 승무원일때 필수적으로 갔던 코스가 있는데, 그 코스를 가족들에게 경험을 시켜주려 한다"고 전했다.

떠나는 날, 승무원 출신인 장인희는 직원 항공권을 이용해 티켓팅을 했다. 장인희는 "퇴사를 해도 10년 이상 근무한 사람들은 재직년수의 반을 직원 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호치민에 무사히 도착한 가족들은 다음날, 호텔 수영장으로 향했다. 가족들은 모두 신나게 수영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장인희는 가족들을 데리고 승무원들이 자주 찾는다는 쌀국수 집을 찾는가하면, 현지 시장을 방문하고 마사지까지 받으며 완벽한 여행을 즐겼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