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티모시, 펭수도 만났다.."한우 사랑해요"→"펭바!" 인사까지 '韓패치 완료' [종합]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2-29 19:36

more
티모시, 펭수도 만났다.."한우 사랑해요"→"펭바!" 인사까지 '韓패치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인기 캐릭터 펭수와 만났다.



29일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는 '드디어 만났습니다……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펭수는 영화 '듄: 파트2' 홍보를 위해 내한한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와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기자로 변신한 펭수는 극중 역할 폴(티모시 샬라메)의 분장을 하고 등장했고, 이를 본 티모시 샬라메는 "오!"라며 놀라워했다.

세 사람을 만난 펭수는 "혹시 꿈 아니냐"면서 감격했다. 이어 "벌써 한국 팬들의 반응이 엄청 뜨겁다"면서 세 사람을 향한 한국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전했다.

이어 펭수는 "한국에 오셔서 한우를 드셨던데, 입맛에는 맞았냐"고 물었고, 이에 티모시 샬라메는 "한우 사랑한다"고 극찬했다.

한국 방한 후 서촌 카페, 떡볶이 맛집, 광장시장 등에서 목격돼 화제를 모은 티모시 샬라메. 그는 "어제는 아버지랑 같이 쇼핑도 했다"고 전했다.

이후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마지막으로 펭수는 세 사람에게 "괜찮으시다면 마지막으로 제 시그니처 인사를 같이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이들은 한쪽 손을 든 채 "펭바(펭수 바이)"를 깜찍하게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