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니 '욕설 논란'에 '아파트 404' 정철민 PD "방송 보면 재밌을 것…매니저 전화 일부러 안 받아" ('아파트404')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2-29 15:39

more
제니 '욕설 논란'에 '아파트 404' 정철민 PD "방송 보면 재밌을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아파트 404' 정철민 PD가 티저에서 공개된 '제니 욕설 의혹'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tv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제니랑 친한 거 맞아요? 제작진 놈들 털러 갔다가 웃음 털린 인터뷰'가 업로드됐다.

정철민 PD의 새로운 예능 '아파트 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추리 예능. 유재석과 차태현, 제니, 오나라, 양세찬, 이정하가 출연하며 화려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첫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제니는 '아 바 씨' 라며 소리치는 자신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재재가 "제니 씨가 욕하신 게 맞냐"고 묻자 정철민 PD는 "게임을 하다가 일어난 상황이다. 찍고 나서 제니가 불편함을 느낄 수가 있지 않냐. 그 정도 되면 편집해 달라고 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더라. ''바씨'도 욕처럼 보이려나? 하지만 재밌었는걸? 하지만 걱정하지마. 방송 보면 재밌을 거야"라고 안심시켰다.

이에 재재는 "매니저님을 통해 연락하려던 거 아닐까요?"라고 묻었고 정철민 PD는 "그래서 매니저 전화를 잘 안 받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