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화이트데가 아직 고민이라면..라움아트센터 '로맨틱 세레나데' 콘서트와 함께

이재훈 기자

입력 2024-02-29 15:21

화이트데가 아직 고민이라면..라움아트센터 '로맨틱 세레나데' 콘서트와 함…


라움아트센터에서는 오는 14일, <로맨틱 세레나데> 화이트데이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이 뽑은 영화 음악 베스트 OST 곡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콘서트가 펼쳐진다.



특히 관객들이 참여하는'프로포즈 이벤트'에 선정되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 세레나데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콘서트는 100석 규모의 공연으로 기획했으나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들과 연인들의 예매 문의가 쇄도하면서 조기 매진되었으며, 현재 200석 규모로 예매를 이어가고 있다.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연인에 대한 자신만의 사연을 오는 7일까지 라움아트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DM)로 보내면 된다. 당첨된 관객은 사연을 소개하며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고 프로포즈 기프트도 라움아트센터에서 제공한다.

프로포즈 이벤트 외에도 예비 신혼부부와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있다. 먼저 공연을 본 모든 여성 관객들에게 강남의 유명 에스테틱 브랜드인 케어바이미 20만 원 바우처권이 무료 제공된다.

아울러 예비 신혼부부와 연인들 모두에게 열렬한 사랑과 아름다움의 꽃말을 가진 장미꽃이 제공되며, 오늘의 추억을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라움의 아름다운 정원에 캔들라이트와 함께 포토존이 마련된다. 공연과 디너 패키지 관객들에게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무료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움아트센터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올 해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아직 프로포즈를 못한 예비 신혼부부이거나 커플들을 위해 준비한 콘서트로 연인의 손만 잡고 오셔서 주인공이 되주시면 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박동하, 소프라노 이상은, 팝페라 테너 임덕수 그리고 라움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만나 수준 높은 연주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뜻깊은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바라본다.

본 공연의 프로그램은'미션'삽입곡 'Nella Fantasia'를 시작으로 '라라랜드' 삽입곡 'City od star','첨밀밀'삽입곡 '월량대표아적심','시네마 천국'삽입곡 'Se','노팅힐'삽입곡 'She','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삽입곡'Tonight'등 낭만적인 영화 OST 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로맨틱 세레나데> 콘서트는 커플 패키지와 디너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디너 메뉴는 라움 쉐프가 준비한 화이트데이 특별 정찬이 코스요리로 와인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디너 패키지 관객 대상으로 라움아트센터 웨딩 할인 특전도 받을 수 있다.

<로맨틱 세레나데>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 그리고 라움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