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슬기로운 군생활'? 사인 개수 제한에 '특수임무대 나영석'까지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27 16:22

방탄소년단 뷔, '슬기로운 군생활'? 사인 개수 제한에 '특수임무대 나영…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간부는 5장, 조교는 2장. 단 조교는 퀴즈를 맞혀야 함.'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뷔의 '사인 개수 제한' 사연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의 군 생활을 전하는 목격담이 올라왔는데, 이 작성자는 "뷔에게 사인을 받으려고 포스트잇에 이름을 적어 들고 가면 간부는 5장, 조교는 2장만 해준다고 한다"며 "그런데 조교는 뷔에게 그냥 사인을 받을 수 없다고 한다"면서 뷔가 특수임무대의 나영석 PD가 됐다고 전했다.

즉, 나영석 PD의 예능 프로그램에 종종 등장했던 설정 처럼, 퀴즈를 풀어서 맞혀야만 사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퀴즈 내용은 방탄소년단 관련된 것으로, 'BTS 멤버 이름은?', 'BTS 노래 제목은?' 등. 더 재미있는 것은 "만약 정답을 틀리면 옆에 있는 조교들이 팔짱 끼고 연행해서 쫓아낸다고 한다"는 목격담.

이에 팬들은 "애교있는 사인 개수 제한" "같은 방 조교들도 덩달아 즐거울 듯"이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는 강원도 춘천 육군 2군단에 배치돼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로 복무 중으로, 2025년 6월 10일 전역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