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꿀 떨어지는 매너..이재욱♥카리나 첫눈에 반한 현장 비하인드

문지연 기자

입력 2024-02-27 14:00

 꿀 떨어지는 매너..이재욱♥카리나 첫눈에 반한 현장 비하인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 중이다. 이에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이뤄졌던 패션쇼 현장에서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와 씨제스엔티터인먼트 양측은 27일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 측은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한 것. K팝 대표 아티스트인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배우 이재욱의 열애가 알려지자 앞서 두 사람이 처음 만났다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패션쇼 현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패션쇼에서 만나 서로에게 반했다고. 패션쇼장에 앉아 있던 두 사람의 모습은 이미 카메라에 익히 담겨 왔지만, 두 사람이 나란히 앉게 됐던 카메라 밖의 순간들까지 화제가 되며 열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중이다. 특히 패션쇼장 외부에서 이재욱은 카리나에게 눈을 ?竄 못하는가 하면, 카리나를 위해 매너있게 자리를 양보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받았다.

두 사람은 본업에도 충실하는 중이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라이징 스타로 올라섰고, tvN '환혼'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다. 또 28일 공개를 앞둔 '로얄로더' 역시 완성했고, 넷플릭스 '탄금'(가제)을 촬영 중이다.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로 데뷔했고 히트곡을 연이어 발매하며 K팝 스타로 떠올랐다. 현재 에스파 역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