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귀엽던 공주가 '공주 엄마' 된대요!". '꼬마 요리사' 노희지, 만삭 D라인 공개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25 16:14

"귀엽던 공주가 '공주 엄마' 된대요!". '꼬마 요리사' 노희지, 만삭…
사진 출처=노희지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 귀엽던 공주가 '공주님 엄마'가 된대요!"



'꼬마 요리사' 노희지가 출산을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노희지는 근황 인사와 함께 만삭의 D라인을 드러낸 사진을 같이 올렸다.

노희지는 지난 10월 임신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결혼 7년 만에 임신을 하게 된 그는 "노는 게 제일 좋고 마냥 철없는 우리 부부에게 기적 같은 존재가 나타났습니다. 아직까지 실감도 안 나고 얼떨떨하지만, 약한 입덧과 몸의 변화를 느끼며 점점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어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디어 성별 공개"라며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한쪽 팔 이마에 올리고 있는 자세까지 저랑 똑같은 따봉이는 딸이었다. 딸 확정받고 남편이 병원에서 울더라. 여기 딸 바보 한 명 추가"라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1988년생인 노희지는 1993년 MBC '뽀뽀뽀'를 통해 데뷔, 이듬해 EBS '꼬마 요리사'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1996년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학업에 전념한 노희지는 2006년 MBC 드라마 '주몽'을 통해 연기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이후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 등에 출연했다.

2016년 3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