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강호동 유튜브 출연료는 15억!" 서장훈, 강호동 회당 출연료 '가짜 뉴스' 유포(아는 형님)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24 22:42

more
"강호동 유튜브 출연료는 15억!" 서장훈, 강호동 회당 출연료 '가짜 …
사진 출처=JT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강호동 유튜브 출연료는 15억!"



서장훈이 강호동의 회당 출연료에 대해 '가짜 뉴스'를 유포했다.

2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개그우먼 신기루, 전 프로야구선수 최준석,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풍자, 나선욱이 출연했다.

강호동은 듬직한 풍채를 자랑하는 게스트들을 향해 교복을 어떻게 구했냐고 의아해했다.

신기루는 "풍자랑 내 것은 처음 보는 교복 모양이다"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고, 풍자는 "우리는 은행 점장님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풍자는 "서장훈이 '아는 형님'에 나오면 강호동, 이수근 등(이 있는데) 개그맨으로서 얼마나 자랑스러운 자리냐고 말했다. 나는 개그맨이 아니다"라고 억울해 했다

한편 이날 출연진들은 풍자의 유튜브 예능 '또간집'의 조회수에 감탄했다.

이에 풍자는 "안 그래도 오늘 '또간집' 팀에서 연락이 왔다"라며 "오늘 어떻게든 강호동을 섭외해 오라는 미션을 받았다. 제작진이 '무조건 호동이만 섭외해 오면 어떻게 해서든 다 맞추겠다'고 했다"고 했다.

이수근은 "김정은 만나는 것보다 힘들 것"이라며 강호동의 유튜브 출연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단 서장훈은 "회당 출연료만 맞춰주면 된다"고 하더니 "유튜브는 15억"이라는 말로 폭소를 터뜨렸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