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3남매 장녀' 남보라 "새 가족 생겨 5자매→7자매 돼, 음기가 너무 세" ('인생극장')

이게은 기자

입력 2024-02-22 19:03

'13남매 장녀' 남보라 "새 가족 생겨 5자매→7자매 돼, 음기가 너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남보라가 다복했던 설 풍경을 공개했다.



22일 남보라의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음기가 너무 세.. 여자만 모여도 7명(?) 대가족의 설날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남보라는 설날 아침부터 반려견에게 어떤 옷을 입힐지 고민했다. 사진관에 가서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서였다. 남보라는 "설날에 다섯 자매가 매년 하는 일이 있다. 바로 5자매 사진 찍기"라며 여동생들, 반려견들과 함께 사진관으로 향했다.

다섯 자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했다. 이번엔 새 식구 반려견들까지 함께해 5자매가 아닌 7자매가 됐다고.

사진 촬영을 마친 후 남보라는 여동생들과 집으로 향해 감자전 등 다양한 음식을 해먹었다. 남보라는 "설날 당일 정말 바쁘게 잘 지냈다.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마지막에 맛있는 음식과 '환승연애' 시청까지 완벽한 하루였다"라며 뿌듯해했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중 장녀이며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한 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 KBS2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