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초점]'장구의 신' 박서진, 미스터트롯2 탈락이 불면증 때문? 스물살 초반부터 시작된 '잠못드는 밤'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22 06:01

more
'장구의 신' 박서진, 미스터트롯2 탈락이 불면증 때문? 스물살 초반부터…
사진 출처=KBS2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늦은 시간, 스케줄 후 귀가한 박서진은 동생이 깰 새라 조심조심 움직였다.



그러나 박서진은 거실에 누웠으나 잠에 빠지지 못했다. 이리저리 뒤척이던 박서진은 피로에 가득한 얼굴로 동이 틀 때까지 힘겨워하다 간신히 잠에 빠졌다.

박서진은 "푹 잤다고, 잠을 맛있게 잤다고 한 적이 없다. 오래됐다. 불면증은 스무 살 초반부터 시작됐다. 반신욕, 따뜻한 물 마시기, 약국 가서 수면 유도제까지 사서 마셔봤는데 소용이 없었"라며 "최근에도 이틀 동안 3시간 정도 잤다"라며 고충을 털어놨다.

매니저 또한 "제일 심한 건 스케줄 4~5개를 하는데, 전라도, 경기도, 경상도를 다니는데도 잠을 못 자서 여기가 어딘지 모른다"라고 말해 김지혜 등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박서진은 이어 "잠들어도 tv가 틀어져 있으면 tv 소리가 들리고, 옆 사람이 말하는 자체가 꿈으로 온다. 잠을 못 자고 눈이 따갑고 그러니까 무기력하고, 입맛도 없고, 하고 싶은 것도 없어지고 그런 게 많아진다"라고 고백했다.

그나마 동생이 오고 나서 박서진은 밝아지기도 했지만, 1~2㎏ 살이 쪘다고.

한편,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는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