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소라, 신동엽과 'SNL' 재회 단단히 준비…엄정화에 연기 조언 받아 "변태처럼 해!" [종합]

이게은 기자

입력 2024-02-21 19:05

수정 2024-02-21 19:07

more
이소라, 신동엽과 'SNL' 재회 단단히 준비…엄정화에 연기 조언 받아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절친 모델 이소라의 'SNL 코리아' 출연 대비, 연기 트레이닝을 시켜주겠다고 약속했다.



21일 '슈퍼마? 소라' 채널에는 '엄정화 N년만에 알게 된 그 날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소라는 엄정화에게 "우리가 친해진 첫날이 내가 아주 힘든 날이었다. 그날 나는 풀 메이크업을 하고 내 옷 중 가장 야한 빨간 드레스를 입고 허벅지까지 오는 롱부츠를 신었다. 지인에게 전화했는데 만날 사람이 없었다. 너랑은 라디오를 같이 하고 있었지만 당시 그렇게 친하지는 않아서 네게 전화하기 망설였다. 그래도 전화를 했는데 네가 달려와줬다"라고 떠올렸다.

엄정화는 "난 그때 널 너무 사랑했다. 너를 보고 있으면 내 눈에서 꿀이 떨어졌다. 내가 갖고 있지 않은 몸의 비율이 너무 아름다웠고 나보다 어른스러웠다. 난 애 같고 넌 언니 같았다. 네게 슬픈 이야기를 들으니까 걱정돼서 미치겠더라. 지방에서 일 마치고 올라갔던 것 같다. 11시가 넘었을 거다. 문을 열었는데 리모컨을 쥐고 빨간 옷을 입은 여자가 거실에서 눈물이 고인 채 춤을 추고 있더라"라며 폭소했다.

이소라는 "네가 따뜻한 심장으로 날 안아줬고 날 끌고 이태원으로 갔다"라고 덧붙였고 엄정화는 "네가 술을 잘 안 마시는 사람이라 미안했다. 내가 널 술 마시게 하고 클럽으로 이끌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소라는 엄정화에게 'SNL 코리아' 호스트 출연을 언급하며 "나 다음 달에 촬영해서 연기하는 거 봐줘야 해. 나 레슨해줘야해"라고 부탁했다. 엄정화는 "너무 기대된다. 너 완전 변태처럼 해야 돼"라고 조언, 이소라는 연기 선생님 섭외에 성공했다. 이소라는 "촬영 날도 올래?"라고 물었고 엄정화는 "그건 힘들 것 같다. 나도 내 일이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소라는 오는 3월 2일 시즌5로 돌아오는 'SNL 코리아' 호스트 출연을 확정지은 상황. 전 연인 방송인 신동엽과의 만남에 이어 엄정화에게 연기 레슨까지 받는다고 전하면서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