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상 속 판타지 충족해 줄 것" '룰코 꽃사슴녀' 이지영, "나의 테스트 통과해야" '충격' 조건(커플플래스)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21 07:45

more
"영상 속 판타지 충족해 줄 것" '룰코 꽃사슴녀' 이지영, "나의 테스…
사진 출처=Mne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랑 결혼하려면 테스트를 통과해라!"



영상 속 판타지를 총족시켜줄 수 있다는 '롤코 꽃사슴녀' 이해인이 독특한 조건을 내세워 눈길을 끌었다.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가 3라운드 스피드 데이트에 돌입했다.

20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 4회에서는 50명 중 내가 원하는 상대에게 무제한으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인 '스피드 트레인'에 이어 3라운드 '스피드 데이트'가 시작된 것.

앞서 공개된 예고에는 막판 뒤집기에 나선 플러팅 대란이 예고돼 설렘과 기대를 자아낸 바. 그동안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참가자들은 원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에 나서는 것. 인기 투표 1위였던 덱스상의 육각형남 자산 운용사 남자 28번은 "쓰담쓰담 해줘"라는 플러팅을, 또 다른 인기남인 운동선수 출신 미국 변호사인 남자 35번은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다"라고 돌직구로 마음을 표현, 과연 누구에게 핑크빛 호감이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

한편 화제의 참가자인 '롤코 꽃사슴녀' 여자 6번 이해인(임이지)이 '레이디스 스피드 트레인'에 올라 공개 구혼에 나섰다.

사전 스펙 공개 전에 실루엣만 보고도 많은 남자들이 관심을 보였다. "머리가 굉장히 작다"는 표현까지 나왔다.

특히 "저랑 같이 살게 되신다면 영상 속 판타지를 충족해 드릴 수 있다" 말해 화제가 됐던 이해인은 자신의 결혼 조건으로 "나의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고 밝혀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