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클럽댄스 논란 영향無"…17기 현숙♥상철 결혼 발표 "어제 식장 예약하고 왔다"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2-19 07:46

more
 "클럽댄스 논란 영향無"…17기 현숙♥상철 결혼 발표 "어제 식장 예약…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나는 SOLO' 17기 현숙 상철 커플이 결혼을 발표하며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현숙과 상철은 함께 운영하는 채널에 18일 결혼을 발표했다. 이들은 "커플화보 찍고왔다.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었다"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사진을 찍게돼 부담 백배였지만, 촬영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 해준 상철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4~5시간 내내 정말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좋은 사진들과 추억들 많이 남길 수 있었다"며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 되었다. 커플 화보부터 결혼식장까지 일사천리로 꼼꼼하게 진행해주시는 능력자 대표님 덕분에 드디어 어제 식장을 예약하고 왔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또 "2024년 8월 24일,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 한다"며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다"고 했다.

앞서 이들은 '나는 솔로' 17기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연인으로 지내왔지만 상철의 과거 양양 클럽 사생활 댄스 영상이 공개돼 논란돼 사과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