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재석 "이동욱X공유 함께 하니 시너지가 난다"…'핑계고' 9일 공개 [종합]

이지현 기자

입력 2024-02-03 08:50

more
유재석 "이동욱X공유 함께 하니 시너지가 난다"…'핑계고' 9일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함께 유재석을 만난다.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는 2일 '[특집 예고캠] 돌아온 설연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이동욱, 공유가 '핑계고'에 동반 출연한 모습이다. 공유는 "두 번째 왔다고 들어왔더니 너무 익숙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동욱은 지난해 설 연휴, 공유는 같은 해 추석 연휴에 '핑계고'에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은 이번 2024년 설 연휴를 맞이해 처음으로 동반 출연한 것이다.

유재석은 "드디어 '도깨비'를 만났다"라며 두 사람을 환영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공유가 오니까 갑자기 딸기가 나오네", "원래 설 때도 귀한 손님 오면 갑자기 과일을 주지 않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이제 이동욱은 귀한 손님이 아니냐"고 하자, 이동욱은 "이래서 너무 자주 보면 안돼"라고 응수했고, 공유는 "대상과 함께 해서 영광입니다"라며 '핑계고' 시상식 대상을 언급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공유와 이동욱은 유재석 몰이도 함께 했다. 이동욱은 "형이 얼마나 큰일 하시는데"라고 이야기했고, 공유는 "이래서 유재석이 됐구나"라고 장난을 이어갔다. 그러자 유재석은 "얘네들이 개개인으로 올 때 안 그랬는데 슬슬 시너지가 생긴다"고 토로해 기대를 모으게 했다.

한편 공유, 이동욱이 출연하는 '핑계고'는 오는 2월 9일 오전 9시에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