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많이 티격태격하고 놀리지만"…임수향, 절친 트레이너와 '오운완' 인증샷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2-02 10:16

"많이 티격태격하고 놀리지만"…임수향, 절친 트레이너와 '오운완' 인증샷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임수향이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임수향은 지난 1일 "좀 많이 티격태격하고 좀 많이 놀리지만 좀 많이 사랑스럽고 실력좋은 5년째 FN엔터 공식 트레이너 김대현아저씨와 오늘도 열운 완료"라는 글을 올렸다.

함께한 사진에서 임수향은 연예인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대현 트레이너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붉은 빛이 도는 긴 헤어스타일과 퍼로 분위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배우 정은우 박연수, 모델 반서진,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MJ 등의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입소문이 났고 임수향을 비롯해 배우 송강, 유이, 이상이, 박하나, 위키미키 최유정, 달샤벳 세리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 CHOSUN '건강다큐-100세 인생 안녕하십니까' 등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중이다. 그는 무에타이 국가대표와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하다 트레이너로 변신해 활약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수향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3월부터 방송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여배우 박도라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