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장원영, 스케줄 꽉 차도 홈케어→물 엄청 마셔…모공 하나 없다" ('얼루어코리아')

이게은 기자

입력 2023-11-30 13:50

수정 2023-11-30 13:51

"장원영, 스케줄 꽉 차도 홈케어→물 엄청 마셔…모공 하나 없다" ('얼…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백옥 피부 비결이 공개됐다.



29일 'Allure Korea' 채널에는 '장원영 시그니처 물먹 촉촉립, 깐달걀 피부는 어떻게 탄생했나요? 담당 아티스트한테 탈탈 털어온 장원영 뷰티 꿀팁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원영 담당 서옥 아티스트는 장원영과의 인연에 대해 "아이즈원 데뷔 때부터 함께했다. 최근에 다시 만나서 열심히 함께 작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원영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서는 "내추럴한 느낌을 냈을 때는 청초하면서도 귀엽고 고양이 같은 느낌이 난다. 반면 과감하게 했을 때 걸크러쉬 느낌도 잘 소화하는 것 같다. 다양한 룩을 연출했을 때 그걸 다 소화할 수 있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메이크업을 했을 때 애티튜드가 바뀌는 걸 보면 '저 친구는 정말 타고났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장원영의 피부 관리에 대한 칭찬도 이어졌다. 서 아티스트는 "피부 자체가 너무 맑아 모공조차 찾을 수 없을 정도다. 피부가 너무 좋아서 '어쩜 모공 하나 없니?'라고 칭찬한다. 타고난 피부다. 근데 스케줄이 보통이 아니지 않나. 개인적인 자기관리가 잘돼있다. 다음날 중요한 촬영이 있으면 홈 케어를 열심히 하는 거 같고 평소에 물을 정말 많이 마신다"라고 이야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